본문 바로가기
애플/아이폰 시리즈

[apple] 애플 이벤트 아이폰14 프로 시리즈 사전예약 출시일

by 100% 2022. 8. 31.
반응형

애플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9월 8일(목) 새벽 2시에 애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캘리포이나주 쿠퍼티노에 있는 애플파크 캠퍼트 내 스티브 잡스 시어터에서 열리며 애플 캠퍼스로 초정된 언론사 멤버들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아이폰14-사전예약

 

애플 9월 이벤트 메인은 아이폰14

애플의 9월은 아이폰14 시리즈 신모델 중심으로 진행이 될거 같으며 6.1인치 아이폰14, 6.7인치 아이폰맥스, 6.1인치 아이폰14 Pro, 6.7인치 아이폰14 ProMax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플은 올해 아이폰 미니 5.4인치는 없을 것이라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아이폰14 모델은 큰 변화가 없지만 Phone 14 Pro 모델에는 노치를 대체하는 알약 모양의 컷아웃과 구멍 뚫기 컷아웃, A16 칩, 새로운 4800만 화소 카메라 및 기타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번 애플 이벤트에서 아이폰14 프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4 시리즈

iPhone 14 모델은 A15 칩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같은 인상적인 카메라 테크놀로지는 얻을 수 없지만, 새로운 색상과 업데이트된 Ultra Wide 렌즈, 더 빠른 5G, WiFi 6E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iPhone 14 및 14 Ma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Phone 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폰 모델들과 함께, 애플은 업데이트된 애플 워치를 만들고 있다.새로운 Apple Watch 시리즈 8이 개발 중에 있으며, 업데이트된 저전력 모드, 긴 배터리 지속 시간, 온도 감지, S8 칩 및 자동차 충돌 감지와 같은 다른 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애플 신제품 기대작

애플은 또한 새로운 디자인과 더 큰 크기, 훨씬 더 내구성이 뛰어난 디스플레이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애플 워치 프로"를 출시할 것이다."프로" 애플 워치는 운동선수들과 일반 사용자보다 시계를 더 많이 남용하는 사람들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또한 2세대 AirPods Pro, 새로운 10세대 iPad, 새로워진 iPad Pro, Apple 실리콘 Mac Pro 등을 기다리고 있지만, iPhone 14 모델과 Apple Watch 이외에도 10월 두 번째 이벤트에서 이러한 기기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애플은 애플 TV 앱을 통해 자사 웹사이트, 유튜브, 애플 TV를 통해 가을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니 참고바랍니다. 

 

 

사전예약 도와주는 백프로(100%)

사전예약 정보(스펙관련,할인관련,등등)에 대한 100%(백프로)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혼자서 알아보고 정보를 알기에는 많은 시간과 불필요한 과정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찾다보면 궁금한 부분도 있고, 모르는 부분도 있을수 있으며, 막히는 부분은 또 다시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기도 하지요. 이럴때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 큰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혼자가 아닌 여럿이 함께해서, 나의 시간은 아끼면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백 프 로 무 료 운 영

 

카카오톡 오픈채팅

#애플#아이폰14#아이폰14맥스#아이폰14프로#아이폰14프로맥스#맥#아이패드#사전예약#출시일#가격#색상#디자인#쿠팡#11번가#하이마트#지마켓

open.kakao.com

 

아이포14-가격-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