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번가]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100% 성공하는 방법

by 100% 2022. 9. 16.
반응형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이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아직 정확한 날짜는 발표가 안되었으나 미리 자급제 사전예약 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을 해주세요.

 

목차

     

    아이폰14 자급제 시리즈 사전예약

    아이폰14 자급제 시리즈는 "일반, 플러스, 프로, 프로맥스" 총 4가지 모델로 곧 출시가 되며 우리나라는 아쉽게도 3차 출시국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9월 23일(금), 9월 30일(금) 중에 사전예약을 시작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으며 아직까지는 정확하게 나온것이 없으니 아래의 오픈카톡방에 오셔서 사전예약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애플#아이폰14#아이폰14맥스#아이폰14프로#아이폰14프로맥스#맥#아이패드#사전예약#출시일#가격#색상#디자인#쿠팡#11번가#하이마트#지마켓

    open.kakao.com

     

    11번가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방법

    많은 사람들이 쿠팡에서 자급제 사전예약을 준비하고 있으나 11번가도 배송,할인 등 여러 혜택이 좋아서 준비를 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서 이렇게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11번가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 11번가 어플 설치하기(업데이트 하기)
    • 11번가 어플에 들어가서 Sk Pay 결제 설정하기
    • 할인카드 등록하기
    • 결제인증 설정하기(생체인증,바로결제 설정)
    • 기본배송지 설정

    이렇게 5가지 방법이 11번가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100% 성공 방법입니다. 아무것도 아니지만 이 부분을 설정하지 않아서 사전예약을 실패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이 있으니 자급제 사전예약을 준비하신다면 꼭 설정을 해주세요.

     

     

    11번가 Sk Pay 설정 및 카드등록

    11번가는 플레이스 스토어 or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니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혹 다운을 받았다면 업데이트가 최신버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11번가 어플을 열면 좌측 하단에 " ≡ " 표시를 나의 11번가가 좌측 상단에 보일텐데 누른 뒤 Sk Pay 간편결제로 들어가주세요.

    더보기

    11번가 어플 열기 -> "≡" 클릭 > 나의 11번가 클릭 > Sk Pay 간편결제 클릭 > 결제수단 추가/삭제 > 할인카드 등록

    11번가사전예약11번가사전예약
    11번가-SKPay설정
    11번가자급제사전예약

    Sk Pay 간편결제에 들어가면 "결제수단 추가, 삭제"가 있는데 여기서에 11번가에서 할인적용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추가해주면 되겠습니다. 11번가 할인카드는 "신한, 삼성,현대,국민,농협,롯데,하나"가 자주 등장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Sk Pay 간편결제 클릭 > 기타설정 > 결제/인증설정 >생체인증/바로결제 설정 등록하기

     

    SK Pay에서 카드등록을 하였다면 이제는 생체인증과 바로결제 설정을 해야 합니다. 결제수단추가/삭제 바로 옆에 보면 기타설정을 클릭하면 "생체인증, 바로결제 설정"이 있으니 전부 선택을 해주세요.

     

     

    결제인증 및 배송지 등록하기

     

    결제인증과 배송지 등록만 하면 되겠습니다. 결제인증은 Sk Pay 간편결제에서 기타설정을 클릭하면 결제인증설정이 나오는데 거기서 생체인증/바로결제 설정을 등록하면 됩니다.

    더보기

    Sk Pay 간편결제 클릭 > 기타설정 > 결제/인증설정 클릭 > 생체인증/바로결제 설정 등록

    11번가-간편결제11번가-결제인증
    11번가-간편결제


     

    마지막으로 배송지등록까지 하면 모든 준비는 끝나겠습니다. 배송지등록은 나의 11번가에서 우측 상단에 보면 "회원정보"가 있습니다. 회원정보 클릭 후 배송지 관리에서 배송지를 추가하고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해주면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11번가-배송지등록11번가-배송지등록
    11번가-배송지등록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링크

    아이폰14 관련글 링크

     

     

    카카오톡 오픈채팅

    #애플#아이폰14#아이폰14맥스#아이폰14프로#아이폰14프로맥스#맥#아이패드#사전예약#출시일#가격#색상#디자인#쿠팡#11번가#하이마트#지마켓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