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15 사전예약 (Plus, Pro, Pro max) 일정 출시일 방법

by 100% 2023. 9. 17.
반응형

아이폰15가 애플 이번트에서 공개가 되면서 국내 출시일과 사전예약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2023년 애플에서 출시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 15를 향한 관심이 뜨거워면서 소비자 입장에선 아이폰 15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아이폰15 사전예약 정보방

아이폰15가 9월 13일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되자마자 아이폰 15를 향한 많은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사전예약 아이폰15 구매에 대한 방법과 루트에 대해서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매자 입장에서는 조금이라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있기에 어떤 방법과 어떤 루트로 구매를 하는게 더 이득인지 따져보고 있는 상황이며, 아이폰15를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카드할인"과 "출시일 당일 수령"이 가능 큰 장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면은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가장 빠르게 아이폰 15를 받아서 사용을 할 수 있다"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이폰15 사전예약 일정이 아직 정해지지 않았기에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 아이폰15 사전예약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있으니 들어오셔서 많은 정보를 얻어보고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사전예약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15 사전예약 정보방

 

아이폰15 사전예약 일정 예측 비교

아이폰 15 사전예약 일정을 살펴보면 그동안 아이폰 출시 일정을 비교하면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은 먼저 제품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받은 뒤 출시하는 패턴을 보이고 있는건 다들 알고 있을겁니다. 한번 더 이야기를 해보면은 이번 아이폰 15의 경우 9월 둘째주 13일 (화)(현지 시각) 공개되었으며 공개한 주 금요일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그 다음 주 금요일 출시가 예상된다.

날짜별로 정리해보면은 아이폰 15 공개일 2023년 9월 13일(화)이고 사전예약은 9월 15일(금)이 되고 출시일은 9월 22일(금)이 됩니다. 하지만 위 일정은 1차 출시국 일정이며, 우리나라는 1차 출시국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2차 출시국 일정을 살펴봐야 합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주로 아이폰이 출시하기 일주일 전 금요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올해도 10월 첫째 주 금요일에 출시가 되고, 9월 마지막 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데 이때가 추석 연휴이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이보다 일주일이 더 늦춰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5 사전예약 방법(통신사 vs 자급제)

아이폰15 사전전예약을 하는 방법은 크게 통신사폰, 자급제폰 2가지로 나뉘고 있습니다. 통신사폰은 SKT, KT, LGU+ 등의 통신사에서 신청하는 방법이며 기본적으로 5G 고가 요금제 2년 약정에 가입하는 조건이 붙기 때문에 요금제의 부담이 있습니다.

아이폰15 ios17

아이폰15 자급제폰이란 통신사 약정 없이 공기계만 따로 구매하여 유심을 끼워 구매자가 직접 개통시키는 것을 말하며. 저렴한 LTE 요금제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비용(단말기 + 요금제)을 줄이기 위해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5 배터리 2배 망원

자급제폰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쿠팡과 같은 온라인 판매점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급제 vs 통신사 차이점은 무엇일까?

스마트폰 구매 방법은 "자급제" or "통신사/대리점"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정답은 없으나 각자 맞는 구매방식이 있기에 제대로 알고 구매를 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두 가지이 어떤 차이점이 있

lnvestment.tistory.com

 

 

아이폰15 시리즈별 스펙 정보

아이폰 15 스펙은 아이폰 14와 동일하게 4종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 6.1인치 아이폰 15와 아이폰 15 프로, 6.7인치 사이즈의 아이폰 15 플러스와 아이폰 15 프로 맥스로 구성되며 아이폰 15에서도 여전히 펀치홀 다이나믹 아일랜드 디자인이 적용될 것입니다.

아이폰15 디자인

단지 아이폰 14에서는 프로와 프로 맥스 모델에만 적용되었던 이 펀치홀 디자인이 아이폰 15에서는 일반 모델에도 적용될 것이며 3nm 공정으로 생산될 애플 A17 Bionic 프로세서는 전작에 비해서도 15% 정도 성능이 향상 될 것으로 보여 집니다.

 

아이폰15 카메라

또한, 아이폰 15는 USB-C가 탑재되고 아이폰 15 카메라는 6~10배 줌이 가능한 잠망경 렌즈를 탑재합니다. 전작인 아이폰 14까지는 3배 줌으로 제한되어있었으며. 이 잠망경 광학 줌 렌즈는 6~10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